22회 코스피크&할로윈 행사 연기 안내 > 공지 &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 & 이벤트

공지 22회 코스피크&할로윈 행사 연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매니저 작성일 20-10-22 13:05
조회 9,950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코스트릿입니다.


이번 22회 코스피크 개최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이번 행사의 무대 공연팀 신청자 수가 행사 진행을 위한 최소 팀도 구성되지 않아, 행사를 11월로 다시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려주신, 그리고 행사가 재개되어 기뻐하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등급이 2단계에서 1단계로 격하되면서, 정부에서 행사 개최를 불허하던 방침 또한 변경되었고, 


저희 역시 대관처로 부터 대관이 가능하다는 회신을 받아 31일 개최를 결정하였던 것입니다.


서코나 서디페에 비해 작은 행사 규모를 3분의 1로 더 줄여가며, 손해를 감수하고서라도 행사재개를 결정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오랜 기간 준비하며 대기해주셨던 무대 참가자 분들의 절실함이 가장 컸고,


내년이 될지 후년이 될지 모를 코로나 사태의 완전한 종식만을 기다리며 행사 개최를 마냥 미루는 것만이 해법은 아니라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사태가 보다 안정이 되고, 코스어 및 무대 참가자 분들께서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한 저희 또한 행사가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전한 방역 조치는 주최 측에게 맡겨주시고 코스어 여러분들께서는 서브컬쳐 문화를 안심하고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연기된 일정은 11월 28일 이며, 잦은 연기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다소 촉박한 일정에도 무대 신청을 해주신 코스어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존 티켓 및 이월자 분들은 그대로 차회 행사에 이월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코스트릿 트위터(@costreetkorea)로 DM 부탁드려요.


안전한 행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EL. 02-6010-8942
E-MAIL. costreet@bookpalcomics.com

대표 박대령 사업자등록번호 898-88-0013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 서울마포 - 2009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초원 costreet@bookpalcomics.com
Copyright © (주)북팔코믹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