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크 테이블자리 안내 (자주묻는질문추가!) (200218 업데이트!) > 공지 & 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 & 이벤트

공지 코스피크 테이블자리 안내 (자주묻는질문추가!) (200218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매니저 작성일 19-12-17 17:49
조회 19,734회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코스트릿입니다.  


새로 추가된 테이블자리 안내입니다!


<테이블존>은 4F에 배치되며, 

돗자리를 깔고 바닥에 착석했던 기존 3층의 <피크닉존>과는 달리 테이블+의자로 색다르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층간 이동의 번거로움을 줄여드리기 위해 <테이블존> 내에도 자체 탈의실을 비치 할 예정입니다. 


또한, 테이블이 있는 점을 활용하여 자리에서 자유로운 중고 거래도 가능합니다!


코스프리마켓 안내공지 보러가기 ▶ http://reurl.kr/7963545RN



이와 같이 편리한 점이 있지만, 4층은 대관 장소 특성상 '회의실'에 가깝다보니, 

바닥이 카페트로 되어있어, 오염에 매우! 민감한 구조입니다.  

때문에 4층 내부에서는 아쉽게도 색조 메이크업이 절대!! 불가합니다 ㅠ_ㅠ 


4층 테이블존을 구매하는 코스어 분들은 별도로 마련된 메이크업 구역을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메이크업존은 테이블자리 구매자만 이용이 가능하며, 팔찌로 확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장 확인 등의 이유로 4층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바로 갈 수는 없으며 3층 행사장으로 입장 -> 내부 계단을 통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층 난간에 기댈 경우 안전 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절대 기대지 말아주세요!  

 이용한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 부탁드리겠습니다 :)  



< 자주 묻는 질문 답변 >


Q. 피크닉자리와 테이블자리 중 무엇을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A.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이 달라지기 때문에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Q. 테이블 자리는 어떻게 구성되나요? 

A. 1개의 테이블(테이블 길이 약 200cm)에 의자 3개가 배치됩니다.


Q. 자리 하나를 두 명이 나눠 쓰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A. 피크닉 자리와 달리, 테이블+의자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1인 1석으로 제한합니다.


Q. 음식물 섭취는 가능한가요?

A. 메이크업과 같은 이유로, 일부 제한이 있으나 뚜껑이 있는 음료나 간단한 간식은 드실 수 있습니다!

- 배달, 조리가 필요한 음식, 냄새가 심하게 나는 음식, 국물이 있는 음식 금지

(카펫 오염이 우려된다면 마찬가지로 메이크업 존에서 섭취해 주세요!)



대관처의 자산을 지켜 오랫동안 코스피크를 개최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는 1:1 게시판이나 DM (@costreetkorea)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EL. 02-6010-8942
E-MAIL. costreet@bookpalcomics.com

대표 박대령 사업자등록번호 898-88-0013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 서울마포 - 2009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초원 costreet@bookpalcomics.com
Copyright © (주)북팔코믹스 All rights reserved.